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발리 마사지샵 중에서도 가격대가 매우 낮은 편이며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꽤 높아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의외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을 때에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었습니다. 스마트 스파와 비교해서 본다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승. 하지만 가게 자체가 크지 않아서 시설은 스마트 스파가 더 나은 편입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만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방식, 스파 패키지를 제공하는데 페이셜도 궁금하지만, 이왕이면 바디가 낫겠지?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파빌리온 쇼핑몰 옆에 위치한 파렌하이트 쇼핑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인기가 매우 좋아서 예약이 꽉 찬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한테도 유명한 곳입니다. 마사지받고 나온 노란 머리 할머니께서 저한테 여기 최고라며 자주 다니라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웃음).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수쿰빗 거리를 걸어가다보면 다섯집 건너 한집은 마사지샵일 정도로 크거나 작거나/ 화려하거나 소박하거나/ 개인 또는 프랜차이즈 마사지샵이 즐비합니다.

 

왜냐하면 정말 햇빛이 강한곳이라서 빨갛게 익게 된다면 스톤 마사지는... 그런데 보라카이하면 스톤이니까 가디건이나 썬크림 잘 챙겨서 꼭 뜨끈한 돌맹이 올려서 받아보라구. 사파에서 6시간 버스타고 하노이 시내로 향하며 카카오톡으로 예약문의를 했다. 워낙 인기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일 예약은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럭키!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재방문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나트랑 여행 중 휴식과 안정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마사지샵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를 가셔서 나트랑에서 최고의 마사지 경험을 즐겨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올드타운의 대부분 마사지샵은 밖에 가격이 다 고지되어있어서 바가지 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부산오피 부산오피 부산op 부산op 부산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Leave a Reply

Gravatar